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20814235734929
바이오콘텐츠 전문기업 애디팬더(EDDY, 대표 최승준)가 최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 'SF 바이오 앰플'에 대한 앵콜 펀딩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애디팬더는 2020년 11월 와디즈를 통해 'SF 미생물 바이오 앰플'을 처음 공개했다. 최종 펀딩률 4327%를 달성하며 캠페인을 마친 바 있다. 업체 측은 "지난 펀딩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앵콜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F 미생물 바이오 앰플'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 '락토바실러스'를 포함한 특허 원료 5종이 함유된 기능성 앰플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정제수 0%의 고농축 앰플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능이 있다.
'SF 블루 바이오 앰플'은 미역, 다시마, 해파리, 톳과 같은 해양 추출물을 바탕으로 수분 공급에 집중한 앰플이다. 'SF 그린 바이오 앰플'은 병풀 추출물과 '슈퍼센텔라'를 기반으로 피부 트러블 개선에 특화한 제품이다.
애디팬더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다"면서 "아직 출시하지 않은 신제품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활발히 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